Tour. 여행/제주

최남단체험감귤농장 다녀왔어요 :-) , 체험활동 후기

아유맘2 2021. 2. 16. 15:19
728x90

안녕하세요. 아유맘이에요.

작년 추석때 쯤, 친정에 들렸다가 근처에 위치한 최남단감귤체험농장에 간 적이 있어요.

사진은 많이 찍어놓고 있었는데, 포스팅을 하지 않아서 이제야 하게 되었네요!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위남성로 164 입니당.

 

최남단체험농장은 규모도 크고 관광객 사이에서도 홍보가 많이 된 유명한 곳인것 같아요.

지도를 보아도, 도내 최대규모라고 하네요! 사계절 항상 체험 가능하고 블루베리, 카라반 , 진지향체험, 비가림하우스, 여름하우스 체험, 모노레일 타는곳, 나비, 동물체험도 할수 있어요. 와우 !!!!!

 

입장료를 내고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물고기 잡기 체험이 있네요 ㅋㅋㅋ

진아진유 역시 이곳을 그냥 지나칠리가 없죠... 물고기들을 잡겠다고 들어오자마자 20분을 여기에만 있었네요 ^^;

다른곳도 가봐야 한다며 가자고 가자고 해서 언넝 생태관으로 입장...

 

생태관 가는길로 들어가면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들도 나오고 신기한 야자수나무도 많아요.

 

생태관 가는길로 들어가면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들도 나오고 신기한 야자수나무도 많아요.

제주도가 아니라면 동남아같은 느낌입니다 ㅋㅋㅋ

728x90

 

 

 

안으로 들어가면 곤충체험을 할수 있는 곳이 있어요.

아쉬웠던 점은, 규모는 크다지만 관리가 안된 부분이 많이 있었고

곤충들이 없는 곳들도 많았네요 ㅠㅠ

개미집짓는걸 눈으로 확인하는 곳에도 개미들은 보이지 않고,,

관리되지 않은 부분들이 많아서 아쉬웠어요.

안으로 쭉쭉 들어가면 동물들이 있어요.

처음에 입장할때 동물먹이체험 하라고 먹이 주던데, 금방 동나버려서

뽑기로 뽑을까 하다가 안뽑고 보기만 했네요 ㅋㅋㅋ

토끼, 거위, 타조 등 동물들도 많아서 아이들은 신남신남!

어른들은 모기와의 전쟁으로 힘들힘들 ㅋㅋㅋㅋ

 

이 길을따라 쭉쭉 가다보면...

 

염소, 알파카, 노루 등 동물들이 있어서 눈으로 볼 수 있어요.

이곳은 나비전시관 이런곳이였는데 !!

귀뚜라미를 잡아서 이구아나(?)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이였어요 ㅋㅋㅋㅋ

낚시대로 잡아서 먹이를 주는걸 직원분이 해주셔서 진아진유가 관심있게 볼수 있었던 시간이였네요.

 

농장 입구에는 감귤체험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동굴같이 생겨서 신기했어요!

이건 여기에서 판매하는 감귤즙이에요.

투호체험 10번 성공하면 주는 이벤트였는데, 남편이 투호체험 성공후 인스타에 업로드 했더니, 받았어요 >.<

좋은 경험이였네요 : - )

 

최남단체험감귤농장 한번쯤 가기 추천해요.

내부 위생관리, 동물들 관리가 좀 더 잘되어 있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