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분위기 좋고 커피와 케이크가 맛있는 제주 서홍정원 추천해요.

아유맘2 2020. 1. 15. 16:15
728x90

서귀포에는 케이크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 카페들이 정말 많아요.

서귀포에 놀러가면 꼭 찾아가는 카페들이 몇 있었는데,

케이크가 유명한 서홍정원을 한번 가고 싶었었는데,

이번 주말에 가족과 함께 서홍정원 카페를 가게 되었답니다.

 

 

 

 

 

서홍정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솜반천로 55번길 12-8

전화번호 : 064-762-5858

매일 11:00 ~ 22:00

 

 

네이게이션에 검색을 하고 찾아갔는데, 처음엔 길을 못찾아서 두번이나 빙빙 돌았어요ㅠㅠ

저기 위에 보이는 사진 CU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맨 끝에 2층 가정집이 있는데, 그곳까지 들어가야되요.

바로 조명이 반짝반짝하게 비추는게 아니라서, 그냥 지나가다가 카페를 들리진 않을 것 같아요.

 

 

 

​아이들 포함 가족 8명중 내 차가 제일 늦게 도착했는데,

먼저 도착했던 엄마가 앞에 마중나와서 하는말이

여기 너~~ 무 좋다고 ㅎㅎ 하네요!

 

 

 

엄마는 이미 앞에 있는, 회오리같이 생긴 나무, 하트모양잎나무, 위로 쏟은 푸른잎을 가진 나무들이 너무 이쁘다며

나무 이름이 무엇인지 알려고 하시더라고요.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는 엄마에게 순식간에 매료되버린 서홍정원.

입구에서부터 데리고 오길 잘했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뿐만 아니라 바로 옆에는 선반내(솜반천)이 있어서, 천 옆으로 산책로도 너무 잘되어 있어요.

밤에는 조명이 빛을 발휘하는데요.

 

 

 

진유랑 엄마랑 산책하러 나갔다가 돌아오지 않아서

아빠가 찾으러 갔던 에피소드가 있었네요~~

 

 

 

서홍정원 카페 테라스는 이런 모습이고 여름에 시원한 선반내가 흐르는 모습을 보면서 차를 마시면 너무 시원하고 좋을것 같았어요.

 

 

 

서홍정원 카페메뉴.

딸기스페셜, 시그니처메뉴들이 있고,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과일차도 있네요.

 

 

맛있는 수제케이크도 많아요. 서홍정원 케이크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다니ㅠㅠ 근데 우리가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선택권을 뺏겨서

딸기케이크랑 브라우니를 먹게 되었어요.

 

 

 

나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아메리카노를 마셔보니 !!! 우왓, 내가 지금까지 마셔보았던 아메리카노 중에 제일 내스타일 이였어요 !!

 

 

커피에는 여러타입의 커피가 있고, 쓴맛, 신맛, 등 다양하다고 하는데, 커알못인 제가 그런맛을 구별하지 못했었는데 (그냥 쓴맛 / 시럽넣은 단맛,,,?)

 

 

서홍정원 커피는 아라비카계 커피의 좋은 밸런스와 적절한 바디감이 이루어져 있다고 설명하면서

드립백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한팩 사서 올까말까 고민하다가, 정작 사면 안마실것 같아 그냥 안샀는데

자꾸 커피향이 머리에 맴돌아요ㅜㅜ 다음에 또 서홍정원에 가서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올것 같아요.

(그땐 드립백도 꼭 사야지,)

 

 

카페 내부도 조용하니 너무 괜찮았고

2층도 있던 것 같았는데 선반내산책로 다니고 일층에서 가족이랑 함께 얘기나누며 시간을 보내고나니

2층은 올라가보지 못했네요.

 

 

산책로 앞 떨어진 동백꽃조차 너무 이쁘죠???

엄마아빠도 일만 하다가 우리가족 모두 모여 수다떨고 맛있는것 많이 먹으면서 힐링하니

완전 웃음꽃이 가득가득 !!!!

 

 

또 모시고 좋은곳 이곳저곳 다녀야 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