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제주도 쌀국수 맛집, 민타이 리뷰!! ( 넘나 맛있어요)

아유맘2 2021. 1. 27. 13:04
728x90

안녕하세요. 아유맘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제주도 쌀국수 맛집, 민타이를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

월, 목요일 저녁에 이 근처를 자주 오는데, 저녁에 아이들이 항상 배고파 해서 근처 식당에서 밥을먹고 집으로 가곤 해요.

그 중에서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고 자주가는 민타이!

아이들이 가서 먹기에도 좋은 맛집입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 11길 16, 1층

운영시간 : 매일 11시 30분 ~ 15시 / 주문마감은 14시 30분

매일 17시 30분 ~ 21시 , 저녁 주문마감은 20:30

토요일은 11:30 ~ 15:00 /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우리는 항상 저녁에만 가서 브레이크타임이 있는지 몰랐네요 !

 

 

민타이메뉴에요.

태국팟타이 , 베트남쌀국수, 똠양쌀국수가 있는데

우리는 항상 베트남쌀국수는 기본으로 시켜요.

우리 진아진유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 !!! 양도 정말 많아요!!! , 진유는 그릇을 뺏기기 싫어서 팔로 안고 먹는답니당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좌석이 많지 않은데,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사회적거리두기 실천하느라 중간중간 예약석으로 앉지못하게 해놨어요.

728x90

 

음식 주문을 하면, 그릇과 물컵, 고추피클과 매운소스, 해선장이 나와요 !

 

 

 

 

곧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와요.

쌀국수, 공심채, 새우볶음밥을 시켰는데, 아이들이 매워할수 도 있으므로, 고추가루는 잘 걷어내서

쌀국수와 국물, 고기를 아이들한테 각각 나눠주어용.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은데, 아이들이 어려서 ㅜㅜ 아직 다른 메뉴들은 시키지못하고 있어요.

가장 안매운 음식으로 만 ,

쌀국수가 깔끔하고 맛있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 ㅋㅋ

 

냠냠, 자기 그릇 빼기지 않으려고 해요 ㅋㅋㅋ

 

 

모닝글로리볶음은 태국에서 먹고 반한음식이에요~!!

모닝글로리볶음에 밥만 먹어도 밥도둑인 음식,

민타이는 불웍에 모닝글로리와 새우를 같이 볶네요. 아이들한테도 부드러운부분 줬더니

처음엔 거부하다가 맛보니 계속 달라는 ㅋㅋㅋㅋㅋ

울진아 요즘 하는말 "엄마, 너무 맛있어서 못참겠어!!" ㅋㅋㅋ

 

 

새우볶음밥도 밥한그릇양에 또 밥을 더 얹어서 주니, 양이 1.5배랄까???

새우도 넘나 싱싱하고, 밥먹고 나오면 이정도 양에 반찬없이 먹어도 배부르다~~~ 라는 느낌이 들어요 !!!

 

 

남김없이 싹 비우고 먹은 음식들,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음식점, 민타이 였습니당 !!

노형에 왔을때 쌀국수가 먹고 싶다면, 민타이 추천해요!

맞은편에 빈터가 있는데 주차도 가능하고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