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제주도맛집추천, 외도 돼지생구이전문점 삼춘이야기 ; - )

아유맘2 2021. 1. 28. 17:26
728x90

안녕하세요. 아유맘이에요 !

오늘 맛집리뷰는 외도에 위치한 맛있는 제주도를 담은 " #삼춘이야기" 를 포스팅 하려고 해요.

처음 가본곳은 아니고, 몇년 전 모임으로 삼춘이야기를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기억이 좋아 아이들과 다시 한번 들렸는데요.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먹기전에 사진들도 열심히 찰칵 ! 찍어주었답니당.

삼춘이야기는 외도에 본점이 있고,

노형에도 노형점이 있네요.

삼춘이야기 본점은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정로 12길 1. / 외도 중심가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전화번호 : 064-712-9233

매일 11시 ~ 23시 까지 운영이 되네요.

점심을 먹으러 오셔도 넘 좋을것 같아요 !

728x90

 

들어가기전, 소독제를 바르고 방명록 작성을 합니당.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필수코스에요 ㅠㅠ)

삼춘이야기 입구에 붙여진 포스터 !

제주도말로 삼춘은 친족단위로의 삼촌이 아니고, 어른들을 부르는 호칭으로 자주 쓰이죵.

식당이름이 삼춘이야기라 그런지 삼춘! 하고 불러야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ㅎㅎ

돼지코 돌하루방과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음료수 한병 서비스라는데, 이건 몰랐네!

다시 밖으로 나가기도 그렇고, 나중에 집에갈때 기념으로 찍어보기로 ㅋㅋ

삼춘이야기 메뉴판이에요.

저는 진아진유와 저만 먹을거라서 양념갈비 2인분에 밥 2개를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남편과 저녁을 같이 먹어본 적이 언제인지ㅠㅠ

오늘은 집에 일찍 들어와서 저녁을 같이 먹자고 당부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일이 너무 늦게끝나는 날이 많아서 거의 저녁은 나랑 아이들만 해결할 때가 정말 많아요.

다음엔 명품오겹살, 흑돼지모듬으로 주문하고 싶은데,

요즘 5인이상 집합금지라 집합금지가 풀리고 코로나바이러스가 저리 휙~ 가는날, 그때 도전 !

삼춘이야기는 자리마다 칸막이가 높아서 독립적으로 편하게 밥을 잘 먹을 수 있어요.

아이들이랑 밥을 먹어서 내가 좀 정신없고 우왕좌왕 했는데도, 다른사람들 눈에 띄지 않아서 좋은듯 ㅋㅋㅋ

식당 자리 중간엔, 반찬을 떠서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네요 !!!

아이들이랑 같이 밥을 먹을땐 자리를 잘 비우지 못하기 때문에 셀프바를 다니지는 못하고

먼저 떠준 반찬만 열심히 먹는것 같아요 ㅋㅋ

반찬이 나왔어요. 우와, 맛보기 껍데기에 명이나물, 양념게장, 물김치 , 고추피클, 샐러드 등

먹음직스러운 반찬들이 나와요.

간혹가다 고깃집 가보면 김치류 반찬만 좀 나오고 끝인곳도 많은데

맛있는 고기에 반찬까지 잘 나오면 넘나 좋아요 ㅎㅎ

울 핑크공주, 감자샐러드 먹으면서 기다리는 자세 ㅋㅋㅋㅋ뭘 보고 있는거지???ㅎㅎ

자갈돌 위에 활활 타오르는 숯이 오고 그 위에 불판이 올려졌어요 !

활활 타오르는 숯향이 솔솔 ~~~

 

껍데기와 양념갈비를 올려놓고 구워줍니당.

제가 아이들이랑 같이와서 힘들었을까봐 그랬는지 직원분들이 와서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넘 친절했어요 ㅠㅠ

사장님 같으신 분도 자리 지나실때마다 아이들 보면서 웃어주시고, 친절친절 !!!!!!!

밥을 주문했는데, 밥이랑 같이 나온 선지국 또한 맛있네요!!!

이거 완전 내스퇄임 ㅎㅎㅎ

서비스로 음료수까지 ㅠㅠ

코로나19로 많이 힘드실텐데 이렇게 줘도 되는건지요 ㅠㅠㅠㅠ

삼춘이야기 포스팅은 꼭 잊지않고 해드릴게요 ㅠㅠㅠㅠ

고기가 먹음직스럽게 잘 익혀질때쯤, 아이들한테 고기를 잘라서 나눠주고요.

육즙만 봐도 먹음직스러워보이지 않나요??

숯불로 은은하게 구워져서 고기가 마르지도 않고 넘나 맛있어요!

아이들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양념갈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맛있게 구워진 껍데기를 콩가루에 묻혀서 냠냠,

파지에 반찬에 고기를 상추에 싸서 입으로 훅 !

최고최고에요 !

우리 아이들은 식당에서 밥먹을때 다행히 착석을 잘해주어서

식당에서 밥먹는게 좀 수월해요 ㅠㅠ

식당에서 먹는 밥이 정말 맛있다나.... (사실 집에서 내가 해준 밥 먹으라고 할때가 착석이 더 안된다는 현실...ㄷ.ㄷ)

엄마도 밥 맛있게 해줄께 ㅠㅠ

계산을 다 하고 나와서 마스코트 돼지코 돌하루방과 찰칵 !!!

오늘도 맛있는 하루였습니당 ^^

삼춘이야기 가족식사, 모임으로 강추강추 해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