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외도 미도리제주, 생강연어구이정식 꼭 먹어보세요!

아유맘2 2021. 2. 3. 14:47
728x90

안녕하세요. 아유맘이에요 ^^

요즘 주중 1일 1개 포스팅을 목표로 열심히 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몇달전에 갔던 식당들을 사진을 찍고나서 포스팅 안했던 것들을 몰아서 하고 있네요 ㅎㅎ

사진을 보다보니, 정말 맛있게 먹었던 식당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바로바로!!!

 

#미도리제주 ! 입니다!

 

 

미도리제주

전화번호 : 064-901-5635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외도일동 498-3

 

 

미도리제주는 2018년 10월에 오픈을 했네요!

무려 2년이 지난 후에야 먹어보다니 ㅎㅎ

저보다 핫플레이스를 많이 아는 남편은 나들이 갈때마다 자기가 어디갈지 찾고 데리고가는 편인데요!

식당, 카페, 유명한 곳 일일이 안찾아도 되니 나는 넘나 편한것 ㅋㅋ

검색하며 어딜가나 했더니 바로바로바로 #미도리제주 였었는데,

내가 갔다가 모양에 감탄하고 맛에 감탄했네요!

인스타주소도 있던데, 임시휴무나 정기휴무는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듯 해요 ㅎㅎ

월,화요일 휴무고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 재료소진시 마감된다고 하니

주말 데이트 코스로 점심먹기 딱 좋을것 같아요!

 

 

728x90

 

미도리제주 내부에요.

내부는 그리 넓지 않은 작은식당.

들어가자마자 열체크를 하고 방명록 작성후 자리에 앉아줍니당.

우리가 갔을때는 자리가 비어 있어서 바로 앉았는데

그후에 계속 손님이 들어와서 대기하더라고요.

재료소진시 마감이라 손님들이 점심시간에 많이 몰리는것 같아요 ㅎㅎ

소품들을 찍지는 못했지만 그릇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가 다 눈에 들어오고

정성을 다해 골랐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우리가 시킨 메뉴들이 하나씩 왔는데,

한상만 봐도 딱 그 느낌이 오지 않나요?

 

우선 비쥬얼맛집이라는 느낌이 먼저 들었는데...

맛도 ㅠㅠ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이 다 들어간 맛이였어요.

제가 시킨 메뉴, 생강연어구이정식 ; 16000원

생강연어구이 + 반찬 5종이에요.

생강을 곁들어 먹는 연어구이와 반찬 5개.

제가 회중에 연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연어구이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부드러운장어+생강을 같이 먹는 느낌?

#미도리제주 에서는 이 #생강연어구이정식 을 완전 강 !추합니다!!

 

메뉴판에는 조반찬이라고 해서

벚꽃계란말이, 일본식 냉두부, 치쿠와아스파라거스구이, 아사즈케(양파당근피클), 스푼디저트(토마토) 등

우리가 흔히들 다 알고 있는 재료들이지만

곁들인 소스들이 독특했고 플레이팅 방식이 특이했어요 !

반찬들도 하나하나 정성을 다했구나, 젓가락을 들때마다 맛을 음미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제주부타미소덮밥 ; 16000원

삼겹살조림덮밥 + 반찬 3종

미소로 볶은 제주돼지고기

남편이 시킨 음식인데 돼지고기덮밥이 메인이고 반찬은 연어구이정식보다는 많지 않아요!

연어구이를 정말 맛있게 먹느라... 덮밥 한숟가락 뺏어먹었는데 그 맛이 기억이 나질 않아요 ㅠㅠ

나는 돼지고기보다는 생선파 인가봐요!! ㅎㅎ

 

 

유자고등어구이정식

유자소스고등어구이와 반찬들이 나왔어요.

고등어구이에 유자소스! 안어울릴것 같지만 고등어구이의 비린맛을 잡아주고

너무 맛있게 튀겨져서 밥과 된장국 고등어구이를 맛있게 먹었답니당!!!

 

 

나무쟁반에 한상이 나와서 세개의 상을 다 사진 찍으려고 하니 좀 구도가 이상했지만 ㅎㅎ

(이쁜 밥상만큼 사진도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ㅠㅠ)

너무 맛있는 밥상이였어요. 짱짱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