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제주도맛집 서촌제. 두부품은흑돼지돈까스 또먹고싶다.

아유맘2 2021. 2. 2. 15:31
728x90

안녕하세요. 아유맘입니당.

어제 주룩주룩 비가 많이 내렸는데, 오늘은 다시 쌀쌀한 겨울느낌이 물씬 나네요.

모두들 쌀쌀한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제주 서쪽에 위치한 "서촌제" 식당을 포스팅해보아요.

제 기억으로는 가을태풍이 많이 왔었던 시기였는데, 몇달이 꽤 지났네요^^;

 

 

 

#서촌제 이름만 들으면 한식집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곳은 돈까스가 유명한 집이라고... 서촌제의 의미도 간판을 보면 알수 있는데 ㅋㅋ 이런뜻이 있을줄이야!

서울 촌놈 인 제주 !

 

 

우리가 간 곳은 한림해안로에 위치한 곳이에요.

서촌제는 김녕점도 있어서, 동쪽으로 갈 예정이시면 김녕점으로 가셔도 될것 같네요!!

 

 

 

내부는 넓지는 않은데,

입구에 들어오면 앞에 주방이 있고,홀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서촌제 멤버쉽도 있어서 김녕점 & 귀덕점 통합으로 이용하는 금액의 5%를 적립금으로 준다고 하니,

가까운데 사셔서 자주 가시는 분들은 좋을듯 하네요!

728x90

 

서촌제는 흑돼지두부돈까스, 한치품은쫄면, 딱새우탕수샐러드 메인메뉴가 이렇게 세가지에요.

메뉴만 봤을때 서촌제는 제주를 대표하는 재료를 사용한 메뉴들이네! 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흑돼지, 딱새우, 한치

제주에 오면 먹고싶은 것, 생각나는것.

남편과 저와 아이들 두명, 4명이 갔으니 세가지 메뉴를 다 시켜서 먹어보기로!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이천원 할인된 금액! 흑돼지두부돈까스가 사진으로 봤을때

부들부들하게 생긴게 완전 내스퇄이라 기대기대^^

 

 

진아진유, 음식이 나오기전 사진 찰칵!

.

.

.

 

 

기다리다보니, 음식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해요.

가볍게 샐러드가 나오구요.

 

 

딱새우 탕수 샐러드


흑돼지 두부 돈까스.

요즘 나오는 돈까스들은 바삭바삭으로 승부를 거는데,

서촌제 돈까스는 경양돈까스 느낌이 더 강했어요.

양도 많고, 맛도좋고! 흑돼지두부돈까스는 정말 강추!!!!!

한치품은쫄면 양도 정말 많아요.

매워서 아이들은 못먹고 남편이랑 나랑 후루룹. 매콤새콤하니 맛있어요!

한치양이 조금 더 많았음 좋았을 아쉬움(?)ㅎㅎ

울 진유도 딱새우가 맛있는걸 아는지,

딱새우샐러드는 아이들이 다 먹은듯...ㅋㅋ

사진찍고 보니 입주위도 샐러드소스가 묻어있네요^^

.

.

경양식 부드러운 돈까스를 찾는다면, 서촌제

#흑돼지두부돈까스 추천해요^^

 

 

728x90